[경북매일] 선린애육원 울릉도·독도 체험학습 지원…울릉크루즈(주) 아름답고 행복한 선행
- 작성일
- 2024.08.23 12:51
- 등록자
- 울릉_관리자
- 조회수
- 28
첨부파일(3)
- 이미지 24.08.22_경북매일_1.jpg
0 hit/ 391.6 KB
- 이미지 24.08.22_경북매일_2.jpg
3 hit/ 503.8 KB
- 이미지 24.08.22_경북매일_3.jpg
2 hit/ 464.9 KB
울릉도~포항 항로에 초대형 크루즈선을 운항하는 울릉크루즈(주)가 포항선린애육원 꿈나무들을 울릉도와 독도 크루즈를 탐방하는 행사를 지원, 청소년들의 꿈을 이루게 했다.
울릉크루즈(대표 조현덕)은 20~22일 포항 선린애육원 아동들과 생활지도원 약 100명에게 신비의 섬 울릉도와 독도 체험 학습을 지원했다.
애육원생들은 울릉도로 출발하기 전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 선상포차에서 야식을 즐기며 레이저쇼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
21일에는 울릉도의 아름다운 자연과 관광명소를 탐방하고 울릉도 농업현장을 학습했다.
이어 울릉군이 야심 차게 개장한 야자수 그늘과 비치파라솔이 비치된 이색적인 남양해수풀장에서 포항의 모래사장 해수욕과 다른 해수욕도 즐겼다. 또한, 저녁에는 야외 바비큐 파티와 특별 레크레이션, 경품행사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22일에는 독도박물관과 독도상영관, 독도전망대케이블카를 체험하며, 전날 기상악화로 독도를 방문하지 못한 아쉬움을 달랬다.
포항선린복지재단은 기독교 정신을 바탕으로 만 18세 미만의 아동을 보호하고, 양육하고자 설립된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펼치는 기관이다.
조현덕 대표는 “꿈나무들에게 크루즈체험과 울릉도 여행을 선물해 되레 영광으로 생각하며, 선택하지 않은 현실에도 늘 밝고 당당하게 성장하기를 울릉크루즈가 항상 응원하겠다”며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울릉군과 남양리, 리조트 라페루즈, 라페루즈 식당, 리플러스마트 양덕점, 수협죽도 지점, iM뱅크 파동지점, GS리테일, 호명관광여행사, 한국해운조합 포항지부, 청소의 힘 한결, 바운스 기획이 후원자로 나서 원생들을 격려했다.
출처 : 경북매일(https://www.kbmae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