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신문]경북여성정책개발원-울릉크루즈㈜, 가족친화인증기업 지원 협약
- 작성일
- 2024.06.05 09:10
- 등록자
- 울릉_관리자
- 조회수
- 59
첨부파일(1)
- 이미지 24.06.04_경북신문.jpg
0 hit/ 424.9 KB
(재)경북여성정책개발원이 울릉크루즈㈜와 4일 가족친화경영 문화확산 및 가족친화인증기업 지원을 위한 협약을 했다.
울릉크루즈㈜는 협약을 통해 경북도 가족친화인증기업 근로자에게 여객기 이용할인을 제공하기로 했다.
적용 대상은 가족친화인증기업 근로자와 가족이며, 4인실 객실까지 한해 주중 ‧ 비수기 이용 시 25% 할인, 주말 ‧ 공휴일 이용 시 12% 할인받을 수 있다.
가족친화협력기관은 가족친화인증기업 및 근로자에게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기관으로 2024년 기준 정부에서 제공하는 출입국 우대카드 발급, 정부 물품 구매 적격 심사 가점부여 등이 있으며, 경북도는 28개사 협력기업(관)이 중소기업 운전자금 융자지원, 중소기업 금리 우대(농협, 대구은행), 여가·문화시설 이용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조현덕 울릉크루즈㈜ 대표는 “기관 협약을 통해 가족친화인증 협력기관으로 선정되고, 경북도 가족친화직장문화 확산하는 데 일조하게 되어 기쁘다”며 “가족친화인증기업 임직원과 가족이 일상에서 벗어나 울릉크루즈와 좋은 추억을 쌓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하금숙 경북여성정책개발원장은 “현재 28개사 기관(업)이 경북도 내가족친화인증기업 확대를 위해 인센티브 제공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며 “울릉크루즈㈜가 가족친화직장문화 확산에 관심을 가지고 가족친화협력기관이 돼 기쁘다. 경북여성정책개발원은 앞으로도 가족친화인증을 유인하도록 실효성 있는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협력기관 발굴에 힘써 가족친화경영 확산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출처 : 경북신문(http://www.kbsm.net/news/view.php?idx=4357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