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
본문내용 바로가기

고객센터

자주하는질문 게시물. 총 8건, 1페이지 중 1페이지 8건 입니다. 본 데이터표는 4컬럼, 8로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 로우는 번호, 분류, 질문, 조회수 답변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번호분류 질문 조회수
8예매/예약 Question어떻게 예약할 수 있나요? 2583
Answer 1. 전화 예약 : 1533-3370
[ARS] 예약문의 1번 → 일반예약, 차량문의 1번
*필요한 정보 : 이름, 성별, 생년월일, 연락처

2. 모바일 예약 : <가보고싶은섬> 어플
①승선권예매 선택
②출발지: 포항 영일만
③인원설정(최대 10명)
④가는선박(출발일정)선택 → 객실선택
⑤오는선박(리턴일정)선택 → 객실선택
⑥인적사항 입력

3. 인터넷(홈페이지) 예약
예매하기>빠른승선권예매>날짜/인원/객실종류 선택
http://www.ulcruise.co.kr/www/reservation/ticket
7예매/예약 Question환불규정이 어떻게 되나요? 2593
Answer 뉴씨다오펄호 운송약관 ▶ http://www.ulcruise.co.kr/www/aboutus/operation

위 운송약관 제 2장 제 3절에서 환불규정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발일자를 기준으로 한 환불규정 일부는 아래와 같습니다.
- 출항 4일 전 : 전액환불
- 출항 3일 전 : 운임의 10% 공제 후 환불
- 출항 1일 전 : 운임의 20% 공제 후 환불
- 출항 당일 및 출항 이후 : 운임의 50% 공제 후 환불

전염성 질병이나 천재지변 등으로 인해 이용이 어려우신 경우,
관련 증빙자료를 선사에 제출하시면 방역수칙 및 상황에 따라 취소를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위 환불규정에 따라 인터넷, 모바일 등을 통해 직접 취소 후
재예매 시 발생하는 취소수수료는
반드시 환불 당일 선사에 문의하셔야 하며
정산 이후에는 수수료 삭제가 불가능합니다.
(☎1533-3370, ARS 1번>1번)

울릉크루즈 뉴씨다오펄호는 포항↔울릉 항로를 정기적으로 운항할 의무가 있는
정기여객선(교통수단)이기 때문에 방역패스 적용 대상은 아니오나,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로 감염병 예방에 적극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6예매/예약 Question단체·장애·유공자 할인은 어떻게 받나요? 1400
Answer - 중고생/군인 : 10%
- 경로/장애경증 : 20%
- 소아/장애중증 : 50%
- 유아(12개월 미만) : 무임

- 일반단체(20명 이상) : 10%
- 중고단체(20명 이상) : 20%

- 상이유공자 : 보훈증 지참 시 급수에 따라 할인 적용 가능

※단체·장애·유공자 할인은 전화예매 시 적용됩니다. (1533-3370, ARS 1번 → 1번)

기본운임표 ▶ http://www.ulcruise.co.kr/www/flight/fare/basic
5예매/예약 Question경북도민 할인이 뭔가요? 2085
Answer 경북도민 할인은「경상북도 도서지역 여객선 운임 지원에 관한 조례」 에 의거,
경상북도에 주민등록을 두고 실제 거주(전입일로부터 30일 이후)하고 있는 도민에 한하여
경상북도에서 여객선 운임을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경북도민할인이 적용되는 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성수기(4~9월) : 월요일부터 목요일까지 (공휴일 제외)
2. 비수기(1~3월, 10~12월) : 월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인터넷 예매 시에도 위 기간에 해당되신다면,
“할인종류”를 “경북도민”으로 선택해서
경북도민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경북도민 운임표 ▶ http://www.ulcruise.co.kr/www/flight/fare/resident

일반 예매로 결제를 완료하셨다면, 현장에서도 변경이 가능하시나
기존 예매내역 취소 환불 후 재결제를 진행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이 소요될 수 있으므로
미리 울릉크루즈 매표소(1533-3370, ARS 1번 → 1번)로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드리겠습니다.
4예매/예약 Question예약없이 당일 현장에서도 표를 구할 수 있나요? 2488
Answer 성수기, 주말, 명절 및 연휴기간을 제외한 대부분의 경우 가능합니다.

그러나 날짜별로 차이가 있으므로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미리 잔여석을 확인하신 후 현장으로 출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1533-3370 / ARS 1번 → 1번)

매진된 날짜에도 당일 취소가 나올 경우 현장에서 대기명단에 접수하시어 일부 탑승도 가능하십니다.
3예매/예약 Question화물 접수도 가능한가요? 544
Answer 화물 접수도 가능합니다.

문의 ▶ 1533-3370, ARS 2번 → 1번(포항), 2번(울릉)

- 접수시간
포항 / 11:00 – 18:00
울릉 / 06:00 – 16:00
2예매/예약 Question예약 후 입금기한 안에 결제하지 못하면 어떻게 되나요? 817
Answer 예약 후 정해진 기간 내에 결제처리가 되지 않을 경우
시스템 상에서 자동으로 취소됩니다.
취소된 좌석은 실시간으로 시스템에 반영되어 바로 다른 분께 판매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결제기한을 확인하시어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 바랍니다.
1예매/예약 Question날짜에 따라서 여객운임에 차이가 있나요? 1106
Answer 기간에 따라서 여객운임에 차이가 있으며
주말, 공휴일, 매년 정부에서 지정하는 특별수송기간(여름피서철, 설날, 추석 등)에는 10% 할증운임이 적용됩니다.

할증기간은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 ▶ http://www.ulcruise.co.kr/www/center/notice